top of page

 

- 1987년의 시작, 겨울. 그 때에는 아직 어떤 이의 피를 타고났든 모두 같다는 평등사상과 순혈 마법사의 피를 우월하다고 생각하는 순혈우월주의 사상이 혼재해있었습니다.

 

 

- 그 아슬아슬한 줄타기 끝에 결국 두 사상 사이의 전쟁이 벌어졌습니다. 교수님들은 모두 그 전쟁에 참여하기 위해 학교를 떠났고, 지금 학교에는 조교 선생님 한두분과 학생들 뿐입니다.

 

 

- 그렇지만 그 불안감이 학교를 침범하고, 학생들은 뜻을 모아 학교를 지켜내기로 마음 먹습니다. 그 뜻을 위해 모인 학생들이 바로, 불사조 기사단입니다.

 

 

- 불사조 기사단의 일원이 되겠다며 명단에 이름을 적은 학생들. 그렇지만 자신의 이름을 적은 이유는 모두 다를 것입니다.

반쯤은 장난으로, 반쯤은 휩쓸려서 적은 학생들도 존재하겠지요. 그렇지만 기억하도록 하세요, 이름은 적혔답니다.

 

 

- 그러나 학교 내부에는 순혈우월주의 사상을 주장하는 이들도 분명 있었습니다.

그 학생들은 외부의 어른들과 함께 호그와트를 집어삼키자는 계획을 세우게 되고, 곧이어 이를 실행에 옮기게 됩니다.

 

학교에서 전쟁이, 일어나게 된 것이죠.

 

- 자, 그러니 지팡이를 드세요, 불사조의 여러분. 당신들의 빛, 꿈, 희망을 위해.

- 지팡이를 드세요, 죽음을 숭배하는 여러분. 당신들의 힘, 야망, 승리를 위해.

그 순간,

이무기의 울음소리가ㅡ

 

울려퍼집니다.

bottom of page